티스토리 뷰

반응형

브이맥스 효능 부작용 총정리

 

백세시대라 할 정도로 의학의 힘은 발달했고, 이에따라 많은사람들은 수명이 늘어났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대사회의 업무스트레스에 따른 피로는 부정할 수 없는데요. 대한민국 근로자의 근로시간은 연평균 2000시간이 넘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사람들이 업무 스트레스등으로인해 많은 각종 질병에 노출되죠.

 

이러한 업무 스트레스등은 비뇨기과에 관련된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고개숙인 남성들이라고 하기도하죠. 특히 최근에는 30~40대 중장년층 뿐 아니라 20~30대 또한 비뇨기과를 찾는 환자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물론 비뇨기과를 찾는것이 쉬운선택이 아니기에, 스스로 해결하기위해 약, 영양제등을 찾는 남성들이 늘어남에따라 관련 보조제 시장이 급격히 성장중입니다.

 

특히 브이맥스의 경우 배우 김보성씨가 약 2개월간 직접사용한 후 효과를 봤다하여 많이 알려졌는데요. 이번글에서는 브이맥스의 효능, 부작용, 가격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이맥스 효능 성분

 

 

브이맥스는 남성 건강에 도움이되는 아연등을 비롯한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 성분들은 남성의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 큰 도움을 줍니다. 브이맥스의 가장 큰 효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데요.

 

 

브이맥스에 포함에는 산화아연,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비타민B1,B2,B6, 망간, 판토테산 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산화아연은 면역력을 즌진시키고 세포 분열에 도움을 줍니다. 쏘팔메토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옥타코시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죠. 비타민 B군은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활동에 도움을 주는 성분입니다. 망간은 골다공증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주며 판토테산은 물질대사에 도움을 줍니다.

 

 

 

브이맥스 섭취방법

 

브이맥스는 1회 2정씩 1일 1회, 충분한 물과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브이맥스 가격

 

브이맥스의 경우 최저가격대는 19만원대입니다. 1일1회 2정섭취 1개월(60알)분량이 약 19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개월분량을 구매할시 약 36~37만대의 가격이며 구매 개월수가 많을 수록 할인율 커집니다. 

 

 

또한 브이맥스의 경우 구매자 100명중 68명은 재구매를 할 정도로 재구매율이 높기 때문에 구매한 사람의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브이맥스는 다양한 할인행사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비록 가격대가 19만원대로 중고가에 해당하는 제품이지만 조금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이맥스 부작용

 

기본적으로 브이맥스를 구매했던 사람들의 대부분의 의견은 피로에 도움이 되고, 더이상 아침에 고개숙이지 않는다는 평가를 주로했는데요. 

 

기본적으로 브이맥스의 함유성분을 살펴보면 권장령을 제대로 지키고 있기 때문에 별다른 부작용은 없지만 매스꺼움등 소화계통의 불편함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기때문에 이와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복용을 중단해야합니다. 

 

 

또한 권장량보다도 많이 섭취를하게될시 주성분이 아연이기 때문에 혈액응고시간이 늦어지고 이에 따라 출혈 가능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즉 수술등으로 인해 상처가 아물어야하는 사람들은 브이맥스의 섭취를 중단하는것이좋으며, 모유수유중이거나 임신부등의 여성분은 섭취를 하지말아야합니다.

 

 

 

 

브이맥스 효능 부작용 마무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개숙인 남성들을 위한 브이맥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브이맥스를 구매했던 사람들중 68%의 경우 재구매를 했던 제품일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남성 건강 보조제를 꾸준히 챙겨먹는것만으로도 피로를 벗어나고 아침에 더이상 고개숙이지 않아도 되는 브이맥스. 이상으로 브이맥스의 내용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자, 연인을 위한 최고의 선물 고혼진 화장품 알아보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부작용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부작용 피부 미용에 관심이 많다면 한번쯤은 고혼진 화장품(크림)에 대해 들어보셨을 텐데요. 많은 광고와 인터넷 후기등을 통해 인기를 얻어왔으며 특히 40~50대에 큰 인��

xiexie88.tistory.com

 

반응형

'건강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쏘팔코사놀이란?  (0) 2020.09.22
불면증 해결하려면 즉효비법  (0) 2020.09.09
마그네슘 부족현상과 풍부한 음식  (0) 2020.09.05
눈 떨림현상 원인과 해결방법  (0) 2020.09.04
여주즙 효능 부작용  (0) 2020.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