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쏘팔코사놀

 

여러분은 최근 남성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는 쏘팔코사놀에 대해 알고계신가요? 소변을 눈 후 잔뇨감, 통증등이 생긴다면 전립선건강에 문제가 있다라고 여겨지는데요. 특히 한국 중년남성에게 흔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철저한 전립선 관리가 필요하다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립선 관리에 도움이되는 쏘팔코사놀에 관련된 효능, 부작용, 성분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팔코사놀이란?

 

 

쏘팔코사놀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따 만든 제품이름인데요. 쏘팔메토는 톱 야자수 열매로 수명이 약 700년이나되는 야자수에서 딴 열매로, 해충에 강하고 질긴 생명력을 가졌습니다. 특히 쏘팔메토엔 로르산이란 성분이 함유되어있는데요.

 

 

로른산은 생리활성역할을 도와 전립선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은 소맥, 쌀, 사탕수수등에 함유되어있는 포화 고급 지방족 알코올 성분인데요. 이 성분은 건강 증진 및 글리코겐의 증가시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수천킬로미터를 이동하는 철새의 에너지원이라고도 합니다.

 

 

즉 쏘팔코사놀제품은 쏘팔메토의 생명력, 전립선건강, 옥타코사놀의 지구력증진의 장점을 복합한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쏘팔코사놀 성분 효능

 

쏘팔코사놀에는 위에서 언급드린 쏘팔메토, 옥타코사놀이 합유되어있어 전립선건강과 지구력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망간, 비타민B2, 아연등이 포함되어있는데요.

 

 

망간의 경우 뼈의 형성과 세포보호, 비타민b2의 경우 체내 에너지 생성, 아연의 경우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어 활기찬아침을 맞이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이렇듯 남성에게 좋은 성분들을 다량함유하고 있는것이 쏘팔코사놀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쏘팔코사놀의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기때문에 이와 비슷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을 구매하는것도 도움이됩니다.

 

 

 

 

 

쏘팔코사놀 부작용

 

쏘팔코사놀을 권장섭취량이상 섭취하게되면 구토, 두통, 변비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스꺼움, 설사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다 섭취할 경우 심혈관질환을 앓고있거나 수술후에 지혈이 잘 되지않을 수 있기에 수술환자, 심혈관질환을가지고 있을경우 의사와 상담후 복용결정을 하는것이좋습니다.

 

 

쏘팔코사놀 이벤트 및 후기

 

현재 쏘팔코사놀은 론칭기념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체험10일, 후불제를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효과를 보지못한다면 즉시 환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재구매시 20%할인을하고있는데요. 공식홈페이지 구매자 최신후기만 900건일정도로 큰 인기를 가지고 있는 상품입니다.

 

 

많은 쏘팔코사놀 구매자들이 10~15일 복용한 후 큰 효과를 보았다고 말해주는데요. 특히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구매하는 분들이 야간뇨, 잔뇨감이 없어지고 활기찬 아침을 즐길 수 있다라는 후기를 남겨주었습니다.

 

이는 역시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아연등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이 시중에 많으니 가격이 부담된다면 조금은 저렴하며 비슷한 성분(*로르산, 옥타코실, 아연)을 함유한 제품을 구매하는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쏘팔코사놀 마무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쏘팔코사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남성 건강제품, 활력제, 더이상 고개숙이지 않아도되는 아침, 지구력, 전립선건강에 도움되는 제품!

 

다가오는 명절전에 부모님께 효도선물로, 남편선물로 혹은 연인의 선물로 쏘팔코사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