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쌍둥이를 출산하며 세 아이의 엄마가 된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29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율희는 " 최근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너무 감사한 마음이 크며, 육아 생활로 바쁘게 살고 있던 가운데 오랜만에 예능을 통해 인사드리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고 밝혔습니다.

 

율희 라디오스타

또한 많은부들이 애가 애를 낳아서 고생한다, 독박육아라 남편이 너무 한다라는 걱정을 많이 하는데, 힘들지도 않고 행복하다라며 "저는 육아가 체질인 것 같다"라고 말하며 행복감을 드러내었습니다. 

 

율희 라디오스타

그리고 제가 만삭일 때 "우리의 자녀는 끝" 이라며 병원에 정관수술을 하러갔는데 병원 선생님이 묶는 것도 일이지만 푸는 것도 일이라며 신중하라고 조언을 하여 "자녀를 또 낳고 싶을 수 있으니 아이들이 큰 후에 다시 방문하라는 조언을 들었기에" 정관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율희 라디오스타

율희 씨의 남편 최민환 씨는 FT아일랜드 소속으로 1992년 11월 11일생입니다. ft 아일랜드에서 드러머로 활동을 하였고, 정규 5집에서는 티저에 단독 출연하며 그 후 음방 컴백 무대에서 드럼 솔로 무대까지 선보였습니다.

 

2017년 말 라붐의 멤버 율희와 연애를 공개했고, 2018년 초 율희와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그해 5월 18일 득남하였고, 1019일 결혼식을 진행하였죠. 그 후 아기사진을 공개했습니다.

 

29일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IMBC에서 온에어로 다시볼 수 있으며, 회차는 666회입니다.

그리고 각 케이블 채널및 MBC 채널에서 재방송 일정을 알려드리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