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회적 거리두기가 어느 정도 완화되었지만, 최근에 발생한 이태원 사건 등으로 다시 확진환자가 10명 이상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집안에서 할 수 있는 놀이를 많이 찾는데요.

 

그중 단연코 많이 하는 취미는 드라마를 감상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중드가 가장 많은 웨이브 중드를 다시보기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웨이브 중드 추천 - 장야

처음으로 추천드리는 웨이브 중드는 바로 장야입니다. 최근에 장야 2도 서비스하고 있어 몰아보는 분께는 정말 강추드리는 중국 드라마입니다.

 

웨이브 중드 장야

장야의 뜻은 영원한 밤이라는 의미입니다. 소설을 원작으로 만든 중국 드라마로, 뛰어난 액션과 탄탄하고 개연성 있는 줄거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고 특히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 고 있습니다. 

 

웨이브 중드 추천 - 장야 영결과 상상

세상에 광명 대신관 위광명이 하나의 예언을 남깁니다."영원한 밤이 찾아오게 되면, 멸망의 시대가 시작될 것이다." 예언으로 인해 사람들은 멸망의 시대를 막기 위해 명왕의 자식을 찾기 시작합니다.

 

주인공 영결은 15년 전 가족을 잃게 되고 고생 끝에 도성에 올라와 국경수비대에 근무하게 되죠. 또한 서원 지도자의 제자가 되어 나를 돕습니다.

 

다만 그의 하인 상상이 원인모를 병에 의원을 찾게 되는데요. 그로 인해 상상이 예언의 주인공이란 것을 알게 됩니다. 주인공 영결은 상상을 구할 수 있을까요?

 

웨이브 중드 추천 - 학려화정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드라마는 학려화정입니다. 학려화정은 치열한 권력암투 물로 최근에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중국 드라마인데요. 자세한 내용을 한번 살펴보시죠.

 

웨이브 중드 추천 - 학려화정

학려화정이란 뜻은 학이 우는 정자를 의미합니다. 이는 옛날 노지가 죽음의 순간 마지막 말로 하였던 것을 차용하였습니다.

 

학려화정에서 주인공은 태자 소정권으로 자신의 아버지한테 황제의 권력을 견제당합니다. 또한 자신의 의붓형 소정당에게도 태자의 자리를 견제당하죠. 

 

웨이브 중드 추천 - 학려화정

가족이라 부를 수 없는 가족에게 견제를 당하지만 그를 버틸 수 있게 도와주는 한 여인이 있습니다. 바로 육문석. 육문석은 권력을 탐하는 무리로 인해 가족을 잃고 복수를 위해 궁에 잠입합니다.

 

태자 소정권과 육문석은 권력과 사랑을 둘 다 챙길 수 있을까요?

 

웨이브 중드 추천 - 치아문 단순적 소미호

세 번째로 추천드릴 웨이브 중드는 치아문 단순적 소미호입니다. 치아문 단순적 소미호는 2017년 말에 방영된 중국의 웹드라마였습니다.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요.

 

중국어 공부하는 분이라면 쉐도잉 공부방법으로 많이 활용하는 자료이기도 합니다.

 

웨이브 중드 추천 - 치아문 단순적 소미호

치아문 단순적 소미호의 뜻은 우리의 순수하고 아름다웠던 시절에게 란 의미가 있습니다. 위의 사진 우측의 천샤오시는 한 아파트에 같이 사는 장천과 쏘굽친구로 어렸을 때부터 쭉 짝사랑해왔죠.

 

항상 장천에게 먼저다가 가며 사랑한다는 고백을 서슴지 않게 말합니다.

 

웨이브 중드 추천 - 치아문 단순적 소미호

다만 장천은 매번 거절하죠.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장천의 마음이 열리고, 또 천샤오시를 짝사랑하는 우보송이 등장하게 되는데요. 과연 이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웨이브 중드 추천 - 보보경심

네 번째로 추천드릴 웨이브 중드는 보보경심입니다. 여러분은 보보경심을 아시나요? 보보경심은 한국에 대중적인 중드 열풍을 부르기 시작했던 드라마입니다.

 

보보경심의 뜻은 한걸음 한걸음 조심스럽게란 의미가 있죠. 제가 제일 처음 중드에 관심을 갖게 해 준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좌측 사진을 보면 보보경심이 두 개 있습니다. 왼쪽은 원작이며 우측은 한국에서 리메이크한 것이죠. 리메이크판도 재미가 있지만 사실 원작의 스케일을 따라가긴 힘들었던 것 같아요. 원작이 너무 재밌어서 그런가..

 

드라마 보보경심은 현대의 주인공이 과거 청나라로 타임슬립을 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위의 사진의 마이태 약희가 바로 그 주인공이죠. 마이태 약희는 언니가 8 황자의 첩입니다.

 

그로 인해 황자들과 엮이게 되고 사랑을 하게 되죠. 

 

과거 청황조의 황제가 누가 되는지 알고 있던 약희는 자신이 사랑하는 8 황자와 4 황자를 두고 아픈 고민을 시작하게 됩니다. 과연 마이태 약희는 자신의 사랑을 쟁취하고, 다시 현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물론 웨이브말고 중드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으니 여러번 고민 하고 선택하여 재밌는 중드를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