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맨스 중드 추천 top5 / 중드 다시보는 방법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장천과 천샤오시

첫번재로 추천드리는 로맨스 중드는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입니다. 치아문단순적소미호는 중국과 한국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주인공 '장천'과 '천샤오시' 의 사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둘은 소꿉친구로 같은 고등학교에 진학하죠. 천샤오시는 장천만 바라보는 일편단심입니다. 과연 어떤내용이 흘러갈까요?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알아보기

 

 

장천(호일천)

 

 

치아문난난적소시광

구웨이이와 쓰투모

 

두번째로 추천드릴 로맨스 중드는 "치아문난난적소시광"입니다. 취업준비생인 '쓰투모'는 학교를 떠나 자취를 하게되죠. 운이좋게도 자취의 첫시작은 엄마친구의 빈집에서 시작할 수 있게됩니다.

 

하지만 갑자기 집에 '꾸웨이이'가 등장하게되는데요. 바로 엄마친구의 아들이었던것이죠. 어떨결에 같이 동거하게된 둘 어떤 내용이 흘러가게 될까요?

 

치아문 난난적 소시광 - 줄거리 소개

안녕하세요 판톤입니다. 치아문단순적소미호이후 또하나의 청춘 멜로드라마인데요. ​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의 뜻은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정도로 해석할 수있습니다. ​ 과연어떤 내용이

xiexie88.tistory.com

 

천성장가

 

세번째로 추천드릴 로맨드 중드는 "천성장가" 입니다. 주인공 '영혁'은 유배지에서 풀려나 다시 황궁으로 돌아오게되죠. 영혁은 그후 봉지미의 가족과 그녀를 구해주게되죠.

 

그렇게 은혜를 갚기위해 '봉지미'는 황궁으로 남장을 하고 들어오게됩니다. 그렇게 영혁을도와주다 그 둘은 사랑의 감정이 싹트게 되는데요. 과연 어떤 이야기가 흘러가게 될까요?

 

 

천성장가 - 등장인물 및 줄거리 그리고 결말 소개 - 천성에서 울부짖다.

안녕하세요 88입니다. ​ 오늘은 천성장가 학려화정에 이은 또하나의 권력암투 드라마를 준비해보았습니다. ​ 그럼 저와함께 살펴보실까요? 천성장가의 뜻은 무엇일까요? 天盛长歌인데요 천성은 천성왕조를 의미..

xiexie88.tistory.com

 

 

학려화정

 

 

네번째로 추천드릴 로맨스 중드는 "학려화정"입니다. 태자  소정권은 아버지 황제와 형 소정당에게 항상 권력을 견제당하는 신세이죠. 그러나 그에게도 유일한 희망이 있습니다.

 

바로 윤문석, 그녀는 가문의 복수를 하기위해 소정권의 주의를 끌며 황궁에 잠입했지만 어쩌다보니 둘이 사랑을 하게되는데요. 과연 어떤 내용이 이어질까요?

 

소정권(뤄진), 윤문석(이일동)

 

학려화정 - 줄거리 리뷰, 등장인물소개 - 다시 들을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판톤입니다. 요즘 아시아앤TV에서 학려화정을 방영하고있습니다. 학려화정이 어떤내용인지 알아볼게요 OST를 들으면서 읽어보세요! 먼저 학려화정의 뜻을 알아볼게요. 학려화정이란 학이우는 화정이..

xiexie88.tistory.com

 

 

의천도룡기 2019

 

의천도룡기2019는 사실 너무 유명한 드라마인데요. 사실 무협드라마를 가장한 로맨스드라마입니다. 왜냐하면 주인공 장무기는 명교와 마교사의를 중재하다 4명의 여인을 만나는데요.

 

4명의 여인과는 또다른 애틋한 스토리가 이어지죠. 장무기와 결혼하는 한 여인은 누가될까요?

 

 

의천도룡기 2019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천도룡기 2019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OST를 들으면서 읽어보세요! 짤막한 의천도룡기 2019 줄거리 설명 중국 드라마는 대부분 제목에 내용을 다 설명하고 있습니다. 의천(검) 도룡(도..

xiexie88.tistory.com

 

 

중드 다시보기/ 중드 다시보는 방법

중드는 크게 유료사이트와 무료사이트로 구분되어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유료사이트는 넷플릭스,웨이브 등이 유명하구요. 무료사이트는 VIKI 가 제일 큽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다면 아래의 링크로 봐주세요!

 

중국 드라마 무료 / 다시보기 사이트 추천

안녕하세요 판톤입니다. 오늘은 중국 드라마를 인터넷으로 어떻게 다시봐야 하는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유료사이트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선 현재 다양한 중국드라마를 서비스 하고있습니다. 대표적인 넷플릭스 중..

xiexie8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