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판톤입니다. 오늘은 무료 중국어 인강 사이트에 대해 초급 중급 고급별로 추천해드릴게요. 사실 체계적으로배우고싶다면 유료 사이트에서 배우는것을 권장합니다만 대부분의 유료 인강사이트는 1년단위 결재에 30만원정도의 비용이 들게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며 무료로 중국어 인강을 배울수 있는 기회가 될 것같아 이렇게 추천해드립니다.

 

 

왕초보 

 

완전모르거나, 조금 안다는 사람 계신가요? 완전 모르시는 분이라면 먼저 중국어의 기초 성조,발음 강의를 추천해드릴게요. 완전 모르시는 분을 위해 추천드립니다.

 

 

 

1강으로 중국어 발음을 알고싶다면 위의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김성민 선생님은 제가 처음 중국어를 시작할때 배웠던 스승님이기도 합니다. 김성민선생님에 대해 알고싶다면 아래의 주소로

 

 

김성민 중국어 - 중국어 달인이되는 비법소개

안녕하세요! 판톤입니다. 오랜만에 새롭게 글을쓰게되네요. 제2외국어를 공부하고싶은 분들이 많이 클릭하셨을텐데요. 중국어를 조금더 쉽게 배우고싶다면 김성민의 중국어세상을 추천드립니다. 김성민 선생님 김..

xiexie88.tistory.com

 

그리고 조금더 자세하게 배우고싶다면 우기부기 중국어발음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총 13강의로 중국어 성조 발음을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초보

어? 난 그래도 중국어 발음,성조는 아는데? 근데 중국어는 한마디도 안나와 라는 분이 계신다면 당신께 우기부기TV 중국어 100일의 기적 강좌를 추천드립니다.

 

중국어회화 100일의 기적 강좌는 정식출판된 책이 있구요, 총 100개 컨텐츠에 컨텐츠 마다 유튜브로 중국어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셰도잉 파일도 제공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치열한 분이시라면 100개의 컨텐츠를 다 외운다는 생각으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중고급자

초급은 너무 쉽다고 생각하시는 분, 또는 나는 그래도 중국여행가면 기본적인 의사소통은 할 수 있다고 느끼시는 분께 EBS중급 중국어를 추천드립니다. EBS 중급 중국어는 ebs라디오에서 무료로 강의를 청취할 수 있구요, 또한 월 5000원, 1년 3만원정도의 결재로 라디오를 언제나 청취할 수 있습니다. EBS 중급중국어에 대해 더 알고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로 확인해주세요!

 

 

EBS 중국어 - 초급중국어, 중급중국어, 포켓중국어 비교

안녕하세요 88입니다. 이번에는 중국어를 무료로 중급수준까지 배울수있는 것 을 추천해보고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ebs라디오에는 여러가지 어학 컨텐츠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중국어..

xiexie88.tistory.com

 

그리고 위와같이 교재는싫고, 딱딱한 문장이 싫으시다면 유튜브 애니림 채널을 추천드립니다. 저도 여기서 공부하고 있어요.

 

 

애니림 유튜브 주인장 임정은님은 현재 통번역대학교를 졸업하셨고 현재 한중통역사로 현직활동 중이십니다. 정말 고맙게도 유튜브로 중국 드라마 또는 방송매체의 원어민 음성을 자세하게 설명해주십니다. 저도 이걸로 공부중이구요!. 딱딱한매체가 싫다면 바로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행 회화 중국어 

여행중국어를 배우고싶다면.. 바로 유튜브 시리TV를 활용해주세요. 현지 중국인 쉬리가 물건사기, 문화체험, 마사지등등 여행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꼭필요한 여행상황일때 쓰는 회화를 들을 수 있죠.

 

 

 

정말 추천드리고싶은 영상

사실 위의 컨텐츠를 시작하기전에 꼭 보셨으면 하는 영상이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중국어 공부할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던 영상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보시고 자신한테 적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