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리아 폴더버거 출시

롯데리아 신제품 햄버거 출시 폴더버거는?

 

 

 

롯데리아 폴더버거 출시

 

최근 롯데리아의 바이럴,노이즈 마케팅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롯레리아는 7월 1일부터 버거 접습니다라는 문구를 내놓았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무슨 말도안되는 일이냐고 반문하였는데요. 어떤일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위와같은 문구처럼 롯데리아는 햄버거 사업을 접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사실 이건 바이럴,노이즈 마케팅의 일종으로 폴더버거 폴드버거 출시를 한다는 것인데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롯데리아 폴더버거

롯데리아 폴더 버거가 7월1일 출시되며 가격은 론칭가로 세트 5000원이라고합니다.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한식의 생활에서 서양식으로 변한 가장 큰이유는 역시 육류제품이며, 더욱 빠르고 저렴하게 간편한 음식을 먹고싶어하는 사람이 많이 생겨남에 따라 패스트푸드는 현대인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식단이 되었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이때 선택하는 것이 햄버거인데요. 최근 롯데리아는 7월1일 햄버거 신제품 출시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햄버거의 브랜드가 다양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브랜드도 제각각일텐데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롯데리아는 한국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물론 초딩입맛이다라는 오명을 가지고 있기도하지만 그래도 저는 마음에 들어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그런 롯데리아가 7월1일 사업을 접는다고 해서 화재가 일어났는데요. 하지만 이건 아마 신제품 출시와 관련있는것으로 네티즌들은 추측하고 있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실제로 지난 2월26일 롯데리아는 폴더버거라는 상표를 특허청에 제출하였던 것으로 파악되었는데요. 아마 신제품이름이 폴더버거 또는 폴드버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폴더버거하면 쉽게 상상이되지않는데요. 아마 핫도그의 폴더모습이지 않을까 추측을 하기도합니다. 패티나 야채등을 넣고 빵을 접어 만드는 핫도그 형태이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롯데리아의 7월 1일 버거접습니다의 의미는 빵두개를 겹치는 햄버거의 형태가아닌 폴더버거와같은 핫도그 형식의 신제품을 출시하는것이 아닐까 합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더보기

보통 패스트푸드 버거는 설탕과 소금소스를 많이 넣어 맛이 강해지도록 하기 때문에 나트륨을 많이 함유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방부성을 개선하며, 채소를 줄이고, 비타민을 너무 많이 섭취하며, 패티 때문에 지방이 너무 많습니다. 맥도날드 빅맥의 경우만 해도 5~12kcal이면 괜찮지만 재료를 보면 하루 권장량의 43%, 포화지방은 73%, 소듐은 49%로 세계보건기구(WHO)의 하루 기준과 상당히 불균형한 수치이다.게다가 세트메뉴가 함께 하는 것이 건강의 가장 나쁜 적이라는 것도 문제입니다. 설탕과 나트륨 기름에 덮인 감자튀김과 콜라는 머지않아 바늘을 꽂겠지만, 햄버거는 라벨처럼 따라오는 세트 메뉴가 됐고, 햄버거의 인식마저 바닥으로 추락했습니다. 콜라는 더 좋지만, 맥주, 아이스크림, 밀크쉐이크를 먹으면 그게 최악이에요.패티의 경우 좋은 품질의 붉은 고기가 싸지 않아 미국에서도 핑크 슬라임으로 적발돼 고기 부품을 패티로 대체했지만 미 농무부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지만 맥도날드는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빅맥은 훌륭한 환자 유형이라는 소문이 있지만, 이 기사가 잘못 전달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기사를 주의 깊게 읽어보면 빅맥이 빅맥보다 건강하다는 것이 아니라 빅맥보다 건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잘못 전달된 사실이 퍼졌습니다. 프랑스의 한 병원에서 사람들은 다과로 피자, 햄버거, 너겟을 주었지만, 병에 걸릴까봐 패스트푸드를 먹지 않고, 먹기 싫어하는 환자들에게만 주기도 합니다.5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제대로 요리되지 않은 햄버거인 패티의 독소 때문에 HUS, 즉 용혈성 요독 증후군에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병은 신장에 영향을 미치고, 잠복기가 매우 길며, 유병률은 5-15%, 치사율은 3-5%입니다. 햄버거 패티의 경우 소의 내장기관에 대장균으로 패티를 만들 때 함께 으깨어 섞이고 다량으로 조리하는 과정에서 충분히 익지 않아 패티에 포함됩니다.제1조서방에서는 이른바 햄버거병으로 보고되었으나, 음식의 종류에 관계없이 위생관리가 허술한 갈은 고기와 해산물에 의해 유발되었습니다. 외국에서 처음 병에 걸렸을 때 환자들이 일상적으로 다루던 찌그러진 고기 요리의 버거 패티가 원인인 것처럼 버거에 대한 왜곡된 인식의 사례이지만, 당시 언론은 햄버거 자체를 위생관리의 문제가 아니라 원인인 것처럼 오도했다. 한국에서, 이 병에 걸린 아이들의 부모들은 그들이 행복한 식사를 한 후에 이 병에 걸렸다는 믿음으로 맥도날드를 고소했습니다.이 병은 잠복기가 최소 이틀 이상 매우 길지만, 아이들이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먹은 지 2시간 만에 증상이 나타났기 때문에 가능성이 0은 아닙니다.

 

롯데리아의 공식 입장은 "자세한 내용을 밝힐수없으며 향후 관련 영상등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역시 신제품을 내놓을것이라는 것이 다분한 의견입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롯데리아는 이전 지파이를 햄버거 신제품을 출시하여 인기를 얻기도 하였는데요. 무려 10일만에 100만개가 팔렸다는 롯데리아의 햄버거 신제품이기도 하였죠.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최근에 패스트 푸드 업계는 차별화된 버거를 내놓고 있는데요. 맥도날드역시 베스트버거를 출시하여 패티,버거 전반을 개선해 상승효과를 가져왔죠. 

 

롯데리아 폴더버거 신제품 출시

 

롯데리아는 이번 신제품출시로 어떤 결과가 일어날지 정말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드 다시보기  (0) 2020.07.04
뮬라웨어 레깅스 요가복  (0) 2020.07.03
팀뷰어 다운로드  (0) 2020.06.26
부가세 신고방법  (0) 2020.06.24
itq 자격증이란?  (0) 2020.06.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