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중드 다시보기

중드 다시보기 방법은?

 

 

중국드라마 중드를 다시보기하기 위해선 여러가지 방법이있습니다. 넷플릭스나 웨이브등의 각종 사이트에서 중드를 다시보기 하는것이 좋습니다.

 

 

중국드라마 중드 다시보기

 

.중국 드라마를 다시보기 하는 방법은 많습니다. 중국어를 할 줄 안다면 유튜브를 통해 보는게 가장 이상적이지요. 다만 중국어를 하지 못한다면 한글자막 서비스가 있는 각종 사이트에서 다시보기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1. 넷플릭스(NETFLIX)

 

중드 다시보기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중드를 보신다면 많은 중드의 컨텐츠보단 교육목적으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는 구간반복이 크롬만 있으면 자동으로 되기때문에 어학공부하기에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넷플릭스의 중드 컨텐츠는 상당히 부족합니다. 유명한 중드나 최신 중드가 별로 없기 때문에 어학공부목적이 아니라면 타 사이트를 추천드립니다.

 

 

물론 첫 달 무료라는 혜택이 있고, 다양한 제휴혜택이 있기때문에 이를 잘 활용하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중드 다시보기 웨이브

 

2. 웨이브(Wavve)

 

국내에서 가장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곳은 단연 웨이브입니다. 웨이브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중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플래폼이기도 합니다.

 

 

tv에서 볼수있는 학려화정등 채널차이나, 아시아엔등의 중드채널에서 나오는 드라마를 다시보기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중드다시보기를 원한다면 웨이브를 가장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중드 다시보기 왓챠플레이

 

3. 왓챠플레이(WATCHAPLAY)

 

중드 다시보기를 하기위해 웨이브가 조금 꺼려진다면 왓챠플레이를 추천드립니다. 왓챠플레이는 기본적으로 영화나 유명한 작품들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다만 최신작과 tv에서 방영되는 중드의 업데이트는 다소 느린감이 있습니다. 또한 2주 무료체험등과같은 회원가입 이용 혜택도 존재하니 이를 잘 활용하시면 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보기

아시아 드라마 중 중국 시대극이 가장 발전하고 유명합니다. 중국 역사를 소재로 한 사극도 유명하지만, 고장에 대한 드라마도 유명합니다. 고대의 드라마는 법성사, 권력투쟁, 옆방의 비밀이야기에 초점을 맞추지만, 허구적인 요소들로 권력과 사랑의 대중적인 이야기이다. 의상이 오래된 드라마 시대극에는 무술, 판타지, 시간여행 등이 있습니다.무술 드라마도 많고 액션 장면의 질도 아주 좋아요. 연기학원이 중국에 잘 자리 잡은 액션 프로듀서 풀은 물론 배우들에게 다양한 클래식 무술을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배우들 사이에 변주곡은 거의 없지만, 남녀 주연 조연과 상관없이 검술, 스틱, 체조 등의 코너가 등장합니다. 하지만 오래된 드라마에서는 컴퓨터 그래픽으로 전선을 볼 수 있고 오싹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계속 보면 익숙해지죠.섬세한 의상과 시각적 규모 때문에 정적인 상황이나 촬영에서 멋진 모습을 자주 보여주지만, 실제 카메라 제작과 편집은 더뎠습니다. 여러 번 발전한 한국에 비해 화면이 잘 작동하지 않고 오래된 편집이 자주 눈에 띕니다. 제작사 규모에 상관없이 CG의 어색함과는 다른 문제이고, 나중에 준동에 들어가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다. 액션도 약간 어색한 배우의 동작은 카메라 걸음걸이와 편집으로 마음이 울적해지는 세상에서도 엿볼 수 있습니다. 다만 영화적 관점에서 보면 단순히 중국에서 이 기술을 하지 않는 것보다는 드라마 제작 환경이 한국이나 다른 나라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유사한 이유로 릴레이 사이클이 끝날 때 종료 성능이 없습니다. 제가 보는 드라마는 담화와 화면 연출 모두 시리즈의 마지막 단계에 자주 등장하지만, 결코 비방하는 일은 없습니다. 45분 방송시간을 생각해보면 거의 45분짜리 검에 가깝고 또 반복해서 반복됩니다. 그들은 종종 이야기와 상관없는 평범한 일상 대화 중간에 갑자기 끝나곤 합니다. 대부분 사전 제작이라 그런 얘기도 있지만, 교대로 조정할 수 있는 사전 제작 작품들이 많습니다. 단순히 중국 제도의 특징이나 한계로 볼 수 있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티빙

 

4. 티빙(TVING)

 

우리나라사람이라면 가장 익숙한 플레폼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티빙에는 많은 드라마를 보유하고 있죠. 특히 중드도 보유하고 있는데요. 다만 최신작은 대부분없고 과거에 유명했었고 인기있었던 작품만이 있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우리나라 드라마와 중드를 같이 보고싶다면 티빙을 추천드리지만, 제일 중드를 많이 서비스하고 있는 사이트는 웨이브임에 틀림없습니다.

 

중드 다시보기

 

 

중드 다시보기 마무리

 

 

 

중드를 다시보기 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위의 4가지 방법이외에도 각종 사이트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웨이브가 중드 컨텐츠가 제일 많다는점 최신작과 유명작이 고루있다는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일 것입니다.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도 쏠비치 가격  (0) 2020.07.06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임대료  (0) 2020.07.06
뮬라웨어 레깅스 요가복  (0) 2020.07.03
롯데리아 폴더버거  (0) 2020.06.27
팀뷰어 다운로드  (0) 2020.06.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