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워썬더(warthunder) 무료 전쟁 게임 추천 확인해보세요.

 

 

많은 게임 종류 중 하나인 전쟁 게임은 시대를 초월하고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특히 밀리터리 매니아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게임이다 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에 무료로 다운이 가능한 게임이 있는데요.

 

 

무료 전쟁 게임 워썬더(warthunder)는 특히 한글 패치까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접근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게임의 주된 내용은 여러가지 무기를 이용해 상대방과 전쟁을 하는 게임입니다. 

 

 

역시나 워썬더의 가장 큰 장점은 한글패치가 지원되며 무료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단 점인데요. 워썬더를 다운받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다운받으면서 글을 읽는 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겠죠?

 

 

 

워썬더게임 사양

 

기본적으로 워썬더(Warthunder)는 2013년 8월 15일에 출시된 게임이며, 리그오브레전드게임을 중하옵정도로 돌릴 수 있다면 이게임도 무리없이 구동이 가능합니다.

 

위와같이 워썬더의 권장사양을 보시면 8gb의 램이 필요하며, 그래픽카드는 gtx650이상정도면 무리없이 구동이 가능하단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역시 게임이 출시된지 꽤 되었으며, 최적화가 잘되있단 의미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워썬더(warthunder)플레이 보기

 

특히 워썬더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라면 육군, 해군, 공군 가릴 것 없이 모든 곳에서 대규모 전쟁이 가능 하다는 것이겠죠.

 

 

워썬더(warthunder) 특징

 

워썬더는 기본적으로 세계 전쟁때 사용되었던 많은 무기와 전차, 항공기등을 구현하였습니다. 약 1500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함선, 전차, 헬리콥터, 항공기등을 플레이 할 수 있죠.

 

 

또한 워썬더는 풀 스케일 pvp전투라는 컨텐츠가 있어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여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또한 처음 권장사양을 소개하는 파트에서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워썬더는 최적화가 잘 되어있어 윈도우pc뿐 아니라 리눅스, 맥os,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까지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구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최적화가 잘 된 게임은 위와같이 사양이 높지 않음에도 제대로 구현된 그래픽과 사운드로 큰 만족감을 플레이어에게 줍니다.

 

 

또한 1500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 전차등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 아니라 80곳이 넘는 세계적 유명한 전장을 누빌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 중 하나이겠지요.

더보기

생각보다 게임에서 유용한 기능을 지원하지만, 가장 실용적인 것은 PC와 앱이 같은 공유 시스템을 사용할 경우 계정이 실시간으로 서버와 연동하여 게임 실행의 전술적 지도를 표시할 수 있으며, 실제로 통합된 기능을 지원하여 LG에서 기계의 전반적인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항공기를 조종할 때 말이죠! 이를 통해 ATS와 ISA를 모두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상승률과 엔진 RPM, 믹서, 프로펠러 등의 수동 엔진을 쉽게 작동할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컴퓨터에서 직접 출력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지만 공식 응용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기능만 설정하기가 더 쉽습니다.1.39 패치로 시작하는 사용자 피부 지원. 이웃 마을과 달리 전용기에만 적용하고, 피부는 다른 사람의 모델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하나의 피부를 바꾼다고 해서 게임의 모든 모델이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아무도 로션을 볼 수 없습니다.골든이글에서 판매되거나 업적으로 잠금 해제된 모든 껍질은 추천서 껍질로, 세팅 후 설치하면 다른 사람이 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제공되는 껍질과 스티커 시스템을 결합하여 다양한 개성을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살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마우스 글러브 전체에 쓴 행운(GOOT LUCK)과 이상적으로 큰 KV-2 터렛 앞면에 미소(Smile) 등 재미있는 조합을 그리는 사용자들이 많습니다. 참고로, 이웃 개발 회사는 공식 질문에서 스티커 시스템을 더럽게 묘사했습니다.비밀리에 추가하고 있어요.스티커는 크기를 늘리기 위해 사용되었고 페인트의 대체품으로 사용됐지만, 갑자기 스티커의 크기를 줄였습니다. 국기 스티커가 추가됐지만 처음 등장했을 때는 사용자들에게 놀라울 정도로 인기가 높았지만, 국기를 들고 게임을 하는 사용자들이 꽤 많았지만, 일부 사용자들은 국기당 500개의 이글에서 일부러 시합하고 패치를 붙여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기차는 비행기와 달리 이중 피부 구조로 되어 있지만,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맞춤형 파일은 최종 멋울림 파일입니다. 생성된 사용자 스킨 파일을 열면 간단한 위장 패턴으로만 구성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장 패턴 내부의 대응 파일은 일반적인 방법으로 얻을 수 없으며 CKD 도구를 사용하여 추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전쟁 게임에 빠질 수 없는 퀘스트 부분입니다. 아직까지도 꾸준한 전장, 장비등의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큰 만족감을 주며, 많은 임무(퀘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실력을 상승시켜주죠.

 

 

또한 war thunder live라는 컨텐츠를 통해 자신만의 고유한 커스텀을 제작하여 판매할 수 있는 수익의 창출요소도 있습니다. 워썬더는 스팀게임으로 쉽게 무료 다운이 가능한데요. 

 

 

 

워썬더 한글 패치방법

 

처음 워썬더를 다운받으면 영어만 있어서 당황하실 수 있는데요. 간편하게 한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을 봐주세요. 우측 상단에 잉글리시라는 언어탭이 보이시죠? 이것을 한국어로 바꿔줍니다.

 

 

우측 상단에 잉글리시 부분을 찾아서 클릭하여 한국어로 바꾸면 정말 간편하게도 한글로 바뀝니다. 정말 간편하죠? 이제 준비는 끝났습니다. 여러분의 힘으로 이 전쟁을 끝내보세요. 전쟁 무료 게임 워썬더(Warthunder)였습니다.

 

 

 

 

반응형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스트 아크 시즌2 종합소개  (0) 2020.07.05
섀도우 아레나 종합소개  (0) 2020.07.05
엘리온 정보소개  (0) 2020.07.05
바람의 나라 연 사전등록 혜택  (0) 2020.07.02
콜 오브 듀티가 무료라고?  (0) 2020.06.30
댓글